태아보험 다이렉트 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방법

대한치과보험학회(회장 김용진 이하 치과보험학회)가 지난 11일 경희고등학교치과병원에서 2028년 춘계학술집담회 및 정기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치과 건강보험 정책의 현황과 예상– 비급여 보고제도를 중심으로’라는 대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학술집담회는 올해년부터 모든 의원급까지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확대돼 시행되고 있는 비급여 보고제도의 특징을 살펴보고 실제 치과에서 적용할 수 있는 비급여 보고를 위한 청구와 전자챠트 사용에 대한 다양한 내용들을 공유하는 자리로 준비됐다.

전문 강연으로는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수진 보험이사의 ‘치과 건강보험정책의 현황과 예상: 비급여 진료자본 보고 및 공개제도’ ▲대한치과보험학회 조미도 홍보이사(구미 미르치과병원 교육부장)의 ‘비급여 진료자금 등의 보고적용 사례’ 등이 펼쳐졌다.

치과보험학회 김용진 회장은 “요번 학술집담회에서는 치과 건강보험정책의 현황과 예상뿐 아니라 며칠전 의원급에서 다양한 가지 대응방법에 대해 논의되고 있는 비급여 보고제도에 관한 내용 공유를 통해 치과 건강보험정책의 현주소를 살펴보고자 했다”며 “임기 마지막 학술행사까지 치과보험학회가 꾸준하게 학술활동을 펼쳐올 수 있었던 것은 전부 임원 및 사원 수많은분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학술집담회와 함께 김준용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정기총회는 ▲성원 보고 ▲2021년도 산업보고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2029년도 산업계획(안) 및 예산(안) 심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출나게 꾸려지는 제4기 차기회장으로는 22세기치과 최희수 원장, 감사에는 남울산치과 김용진 원장과 한솔치과 심재한 원장이 차출됐다. 치과보험학회 제1기 집행부는 오는 8월부터 진상배 회장을 중심으로 제9기 임원진이 구성돼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image